MBN ‘오지GO’ 김승수,“사랑하는 사람, 최대한 빨리 만나고파”원주민 동생들과 진심어린 대화… 속마음 공개!서울 데이트 명소 ‘야경 맛집’ 탐방!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 30일(월) 밤 11시 6회 방송!-김승수, “사랑하는 사람과 야경 같이 보고 싶어” 싱글남이 털어놓은 진심-정성 가득 브런치 대접 X 성실한 통역가, ‘맏형’의 스위트한 면모 大공개!

오지GO_김승수-속마음-고백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오지GO’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원주민 동생들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빨리 만나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30(밤 11시 방송하는 MBN 예능 오지GO’(책임프로듀서 박효석연출 이승훈) 6회에서는 오지고 3형제’ 김병만윤택김승수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한 코무바울루족 4인방인 그래비스더글라스마이클알드린의 본격 ‘21세기 한국 체험이 전파를 탄다.

이와 관련 맏형’ 김승수는 이들의 셋째 날 일정 ‘1일 설계자로 나서며 원주민 동생들과 각별한 추억을 쌓는다아침 일찍부터 동생들에게 브런치를 대접해주기 위해 두 시간 이상 요리에 매달리는가 하면코무바울루 4인방의 패션 및 헤어스타일을 완벽 변신시키는 메이크오버 마스터로 활약하는 것.

이어 저녁이 되자그는 모두를 남산 타워로 이끈다전망대에서 한국의 멋진 야경을 보여주던 김승수는 연인들이 이 곳에서 야경을 보면서 사랑을 약속한다고 설명한다이에 마이클은 형도 사랑하는 사람과 이 곳에 같이 오면 좋겠다고 말한다. ‘40대 싱글남인 김승수는 나도 그러고 싶어조만간 빨리라고 털어놔코무바울루 4인의 연민 어린 시선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4인방의 한국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며성실한 직역’ 통역가 역할을 했다한국 문화를 알리는 것은 물론 정성 어린 준비성으로 감동을 안겼다고 밝혔다이어 대한민국 대표 중년 꽃미남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스위트한 면모가 더욱 돋보이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지GO’는 최첨단 삶에 익숙한 21세기 현대인과 전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부족민의 만남을 담는 크로스 컬처 예능’. ‘오지고 3형제의 극한 오지 체험에 이어문명에 대한 호기심을 안고 한국을 찾은 부족민들의 ‘K-컬처’ 적응기를 담아내며 뜨거운 호응을 유발하고 있다. ‘오지GO’ 6회는 30(밤 11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