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4월 한 달간 투숙객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1일부터 30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유민미술관 2인 입장 또는 모들카페 아메리카노 2잔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전 국민이 힘든 시기에 잠시라도 제주 자연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고객들이 마음 편안히 여행을 즐기다 가길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와 관련,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지난 19일 모들 카페를 신규 오픈했다. 모들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제주 자연과 함께 둘러 앉아 맛있는 식사와 음료를 곁들이며 편히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유채꽃밭과 성산일출봉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어 섭지코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체크아웃을 하고 난 뒤 시간 여유가 있을 때 간단히 스낵류와 커피를 곁들여 쉬어가는 곳으로 좋다.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원하는 사진을 라떼 위에 얹어 나만의 포토라떼, 마약 핫도그, 팝콘 아이스크림, 수제 츄러스 등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일에는 모들 앞 유채꽃 단지를 배경으로 야외 테라스를 마련하여 비어가든을 운영하며, 4월 중순에는 야간에 이용할 수 있는 모들 펍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모들 비어가든을 비롯하여 섭지코지의 모든 즐길거리를 한 데 모은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는 4월 섭지코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뷔페, 석식 해랑 한라상코스,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봄꽃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입장, 오후시간 키즈케어 50%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주중 성인 2인+소인 1인 기준 36만원이며, 선착순으로 객실 당 아넷사 퍼팩트 UV 선스크린 마일드밀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3월 30일까지 호텔스컴바인에서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웰컴드링크로 모들에서 판매하는 한라봉 에이드 또는 커피를 제공한다. 오는 4월,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섭지코지의 탁 트인 천혜의 자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