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1시간 슬세권! 아날로그 감성의 ‘마이 리얼 제주’ 패키지 출시

n  호텔 주변 1시간 이내 거리의 다양한 여행 코스 둘러보며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제주 여행 즐기는 ‘마이 리얼 제주’ 패키지 2021년    6월 30일까지 선보여 n  아날로그 제주 감귤밭 감귤 주스팩 2개, 제키스 감귤 파이 1박스(3개입)과 체크 손수건 증정 n  선착순 10팀 한정, 아날로그 감성의 사진 담을 수 있는 ‘코닥 펀세이버’ 1회용 필름 카메라 증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과 가까운 제주 대표 여행지를 둘러보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이 리얼 제주’ 패키지를 2021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마이 리얼 제주’ 패키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출발해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는 함덕 해수욕장, 곽지 해수욕장, 금오름, 사려니 숲길, 어리목 입구 전망대 등 제주 대표 여행지부터 도민들이 추천하는 로컬 여행지까지 다양하게 둘러보며 효율적이면서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로 제주의 자연에서 키운 무농약 감귤, 한라봉 수확이 가능한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제작한 감귤 주스팩 2개와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로 달콤한 제주의 추억을 선사하는 브랜드 ‘제키스’의 감귤 파이 1박스(3개입), 그리고 아날로그 감성의 사진을 담을 수 있도록 체크 손수건을 제공하며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코닥 펀세이버 1회용 필름 카메라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 주변으로 날씨, 컨디션에 따라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들을 둘러보며 리얼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했다.” 면서 “여행 코스를 둘러보며 감귤 주스, 파이 등 제주 감귤향 가득 담아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는 제주 여행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