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집콕족들이 늘어나면서 개인적인 공간을 정리하고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봄맞이 인테리어로 코로나 블루(우울증)를 극복하고자 하는 집콕족들을 위해 ‘꾸며줘! 홈즈~새봄맞이 랜선 집들이’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한 달간 후지필름몰과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집 꾸미기 소품과 할인 혜택은 물론 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도 제공한다.
‘나만의 감성 사진존’은 인스탁스 하이브리드 또는 프린트 기종 구매 시 월데코가 가능한 포토행거 등이 구성된 홈데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4월 19일까지 11번가, 쿠팡, 인터파크, G마켓 등 온라인 공식 판매처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SQ2’, ‘인스탁스 미니 링크’, ‘인스탁스 쉐어 SP-3’ 4개 모델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오래된 사진을 정리하여 홈데코 소품으로 활용하는 ‘봄맞이 사진대청소’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포토북과 이어앨범을 30%, 사진인화 서비스를 50%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할인 쿠폰은 4월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사진 촬영 시 봄 테마 소품과 10% 할인을 제공하는 ‘봄꽃 화관 촬영 이벤트’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와 롯데월드 ‘헬로와우포토’에서 월말까지 실시된다. 또한, 해당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제품과 영화 관람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메탈액자 ‘필아트’ 론칭을 기념한 ‘품격있는 월테리어’ 이벤트도 있다. ‘필아트’ 2개 주문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로, 사진 관련 서비스 전문 공간인 ‘FDi’의 전국 13여 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혜택도 준비돼 4월 2일부터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필아트’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드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인’s테리어 챌린지’는 직접 꾸민 실내 사진을 SNS로 인증하는 릴레이형 이벤트이다.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인화사진으로 꾸민 냉장고 혹은 주방 벽면을 인증하는 ‘키친편 챌린지’를 시작으로, 인스탁스 미니 필름으로 꾸민 침실을 인증하는 ‘침실편 챌린지’가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이어진다. ‘#인스탁스_챌린지’, ‘#랜선집들이’, ‘#방테리어’ 해시태그를 기재한 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진인화 쿠폰과 행잉플랜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쥬얼리 브랜드 ‘오즈앤엔즈’와 함께 하는 ‘봄꽃 필름 선캐처 클래스’ 역시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4월 13일부터 2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후지필름몰에서 수강 신청을 마치면 선캐처 제작 키트 및 클래스 영상이 무료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길어진 집콕 생활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라며 “인스탁스 사진으로 쉽게 꾸며볼 수 있는 실내 인테리어 관련 이벤트로 한껏 달라진 집안 분위기와 함께 화사한 봄기운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