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아이와의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컬러링 포스터와 색연필 세트를 증정하는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외부 활동은 줄이고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한 것.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패키지를 위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과 창의적 사고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브랜드 ‘바오밥 성장그림’의 안나영 작가와 함께 협업한 컬러링 포스터 ‘동화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동화도란 어린 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10편의 세계 명작 동화를 하나의 그림에 담아낸 작품으로 아이 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화도 2장, 12가지 색연필 세트로 구성되며, 성인 2인 숙박 시 청소년(16세 미만) 2명까지 추가 요금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발맞춰, 이동에 제한이 많은 고객분들에게 행복한 휴식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 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분들이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신 고객들이 봄이 온 서울의 뷰를 즐기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159,5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