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호콕족(族) 위한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호콕족’ 위한 인 룸(In room)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3가지 코스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돼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와 분위기 있는 프라이빗한 식사 원하는 커플에게 안성맞춤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Stay with Deliciousity)’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룸 다이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객실에서 숙박과 다이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특히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플에게 안성 맞춤이다.  

룸 다이닝은 ▲부라타 치즈 계절 샐러드 ▲모듬 해산물과 등심 구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고객이 체크인 후 객실에서 룸 서비스를 주문하면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메뉴가 객실까지 배달된다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5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가격은 242,000원부터(부가세 포함)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 바 ‘메가바이트’에서 호텔 셰프가 만든 치킨을 주문 후 픽업해 맥주와 바로 객실에서 즐기는 To-go 서비스 ‘메가 치맥 박스(Mega Chimac Box)’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