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결전! 헤이안쿄’ 시즌9 오픈… 신규 식신 출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넷이즈 게임즈가 개발한 5v5 MOBA 게임 ‘결전! 헤이안쿄’ 시즌9-봄의 불꽃(Spring Flames)이 4월 10일(금) 시작된다.

음양사의 스타일을 그대로 이어받아 콘텐츠와 스타일의 혁신을 실현한 ‘결전! 헤이안쿄’는 시즌9의 성대한 시작을 축하하고 유저가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음양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백장주를 출시한다.

신규 시즌 업데이트가 끝나면 다음과 같은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메산의 주인 ‘백장주’ 출시

음양사의 인기 캐릭터 백장주는 흰여우가 미소년으로 변신한 식신이다. 백장주는 인간과 요괴, 두 가지 형태를 모두 지닌 암살형 식신으로, 스킬도 두 가지 형태로 나뉘며, 다른 식신보다 조작하는게 비교적 어려워 도전을 원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인기 식신의 신규 코스튬 ‘매로요희(Enchantress)’ 획득

넷이즈 게임즈는 신규 시즌을 뜨겁게 달구기 위해 신규 시리즈 코스튬인 매로요희를 출시한다. 헤이안쿄에서 죄인을 벌하는 요괴들은 각각 하나의 징벌을 담당한다. 이번에는 고획조, 흡혈귀, 무명귀의 ‘매로요희 시리즈’ 코스튬을 우선 출시하며, 이들은 각각 격노, 탐욕, 색욕의 징벌을 담당해 한밤중의 헤이안쿄에서 죄인을 체포한다.

◇5v5 단일 라인 모드-혼전의 협곡(Mix-up Fight in Hazama) 오픈

신규 시즌에서 결전! 헤이안쿄의 유저는 신규 5v5 단일 라인 전투 모드-혼전의 협곡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유저는 더 빠른 속도의 5v5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모드에 입장하면 무작위로 식신 하나를 배분하며, 행운 주사위로 식신을 교체할 수 있다. 대전 중 유저는 게임 시작, 부활 때만 세이메이 우물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이메이 우물에 HP와 MP를 회복하는 효과는 없다. 플레이 중에 유저는 각종 버프를 자동 획득하여 더욱 재밌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결전! 헤이안쿄의 풍성한 이벤트와 관련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