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강남구 압구정역에 위치한 스타일리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생일, 브라이덜 샤워, 파자마 파티 등 객실을 다양한 파티 공간으로 이용하는 여성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4월 20일부터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여성 고객 3-4인 투숙 기준으로 혜택이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스페셜 케이크 △조각보 롱하우스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오후 3시 – 6시 /최대 4인까지)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조각보 조식 2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조식 추가 인원 이용시 50% 할인 △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최대 4인까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무료 이용 △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어 친구들끼리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즐거운 파티의 추억을 남겨줄 안다즈 서울 강남의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의 예약은 4월 16일부터 가능하며, 투숙 가능 일정은 2020년 12월 22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52만원부터다. 상기 금액에는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