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봄을 맞아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더한 시즌 한정 신메뉴 ‘망고&요구르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가 매년 봄·여름 시즌마다 선보이는 망고 시리즈에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요구르트를 접목했다.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에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망고, 요구르트의 특색을 살렸다.
특히 요구르트 폼, 요구르트 쥬얼리, 하트 코코넛 등 러블리하고 스위트한 느낌과 함께 인스타그래머블한 매력이 돋보이는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 모두 업그레이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한정 신메뉴는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 ‘망고 QQ 밀크티’,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4종이다. 먼저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밀크티에 요구르트 폼과 요구르트 쥬얼리를 더했다. 씹을수록 상큼한 요구르트 쥬얼리와 상큼한 요거트 맛의 크리미한 요구르트 폼이 요구르트 밀크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망고 QQ 밀크티’는 인기 토핑인 펄, 코코넛 두 가지 토핑의 식감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QQ’는 대만에서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식감을 뜻하는 단어로, 망고 QQ 밀크티를 들이키면 입 안 가득 채우는 두 가지 토핑의 재밌는 식감과 달달한 망고 밀크티가 한데 어우러져 환상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
여름을 한 발 일찍 즐기기 위한 시원한 크러쉬 2종도 출시한다.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어 만든 향긋한 망고 크러쉬와 상큼한 요구르트 폼, 새콤한 요구르트 쥬얼리가 만났다. 요구르트 쥬얼리, 요구르트 폼, 망고 크러쉬가 차곡차곡 쌓여 만든 노란색과 하얀색의 알록달록한 컬러가 봄을 연상시킨다. 망고와 요구르트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크러쉬와 어우러져 시원함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는 망고 음료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망고, 패션후르츠로 만든 열대과일 베이스를 사용해 망고의 맛을 더욱 진하게 담았다. 선명한 망고빛 크러쉬에 더해진 빨갛고 앙증맞은 하트 코코넛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낸다. 한 모금 마시면 느껴지는 달콤한 망고 맛과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이 시원한 자극을 주고, 쫄깃하고 달달한 하트 코코넛이 보는 재미는 물론 먹는 재미를 더한다.
공차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라이징 스타 SF9 ‘로운’을 전격 발탁했다. ‘망고&요구르트 4종’은 공차와 로운이 함께한 첫 음료다. 공차는 앞으로 로운의 영앤프레시(Young&Fresh)한 매력과 브랜드의 톡톡 튀는 특징을 살려 소비자와 다양하게 만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는 망고와 요구르트 조합으로 봄·여름에 걸맞은 달콤, 상큼, 시원한 음료로 활력을 불어넣고자 했다”라며 “늘 새로운 재미를 찾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메뉴로 산뜻한 옐로&화이트 컬러가 가득한 공차에서 봄기운을 물씬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망고&요구르트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0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