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플루디 KBS2 ‘어서와’ OST ‘이젠 안녕’ 공개!22일(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 통해 전격 발표!OST 대박 행진 ‘어서와’, 플루디로 또 한번 음원 차트 진입?

-드라마 ‘어서와’ OST ‘이젠 안녕’, 플루디표 감성 보컬 기대해!-플루디, “드라마 전개에 걸맞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사랑받길” 소감 밝혀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감성 싱어송라이터 Floody(이하 플루디’)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열 번째 OST ‘이젠 안녕이 22(오늘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젠 안녕은 태연, AOA, 레드벨벳 등 무수히 많은 K-pop 앨범과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아라시, King & Prince, Sexy zone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팀 ‘Song of Sweden’의 일원인 Linnea가 만든 곡이다.

슬픈 멜로디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피아노 발라드 곡으로작사가 이웃집 총각과 조유마가 의기투합해 감성적인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여기에 플루디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플루디는 피아노 선율과 캐릭터들의 감성에 맞는 부드러운 무드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전개될 분위기에 걸맞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사랑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울풀한 음색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Floody(플루디)는 2017 첫 싱글 창문’ 발매 이후 국내외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올해 초 호주 퍼스에서 열린 ‘Fringe world festival 2020’에서 호주 유명 프로듀서 CASUEL(캐쥬엘등과 무대에 올라 4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지난 2월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OST ‘하루로 성공적인 OST 데뷔를 마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김솔아(신예은)의 동화 같은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어서와’ OST Part.10 ‘이젠 안녕은 22(오늘낮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와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도너츠뮤직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