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육군 72사단과 업무 협약 체결…군장병 자기계발 환경 구축

- 부대 내 장병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위한 상호 협력으로 상생 발전 도모- 오디오북 및 강연 콘텐츠 2개월 무료 제공해 장병 복지 및 사기 증진 지원- 윌라, 쾌적하면서도 효율적인 교육 환경 조성 위해 지속적인 협약 체결 예정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육군 제72보병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군장병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과 자기계발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

윌라와 육군 제72보병사단은 지난 22일 부대 내 회의실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이사와 김종태 사단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서로 간의 긴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윌라와 72사단은 장병들이 미래에 투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구체적인 지원 및 추진 방안을 오랜 기간 동안 구상해 왔으며부대 내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모바일 사용 환경을 위해 뜻을 모았다.

윌라는 부대 내에서 자기계발 및 독서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72사단 장병에게 2개월 동안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북과 시사인문교양어학 등 폭넓은 강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협약 기간이 끝난 후에도 지속 사용을 원할 경우 18개월 간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국가 방위를 위해 고생하는 장병들이 의미 있는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효과적인 자기계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속 협약을 체결해 모두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윌라는 전문 성우가 읽는 완독본 오디오북과 전문적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정액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UX(사용자 경험)와 고객 사용 이력을 바탕으로 한 정교한 큐레이션 등을 통해 학습자의 취향과 청취 패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자기주도 학습 효과를 높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