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건강식 특별 프로모션으로 면역력 강화를 위한 랍스터 요리 무제한 제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5월11일부터는 언텍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뷔페 요리를 집에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랍스터 무제한’ 프로모션은 더블루 레스토랑 저녁 뷔페 한정으로 5월 1일부터 20일간 진행되며,
영양이 풍부한 랍스터 테일 버터구이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게 된다. 건강하고 좋은 음식으로 면역력을 강화시켜야 하는 시기인 만큼, 타우린과 필수 아미노산, 단백질이 풍부한 랍스터를 레스토랑의 5월 메인 요리로 선택했다.
이와 더불어 레스토랑으로 직접 가지 않아도 객실에서 또는 집에서 다양한 뷔페 요리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뷔페 딜리버리’ 서비스를 함께 실시한다. ‘뷔페 딜리버리’ 서비스는 뷔페의 대표 요리 9가지 중 4개를 선택하면 샐러드, 과일, 디저트를 함께 포장하여 전달하는 언텍트 서비스이다.
투숙객의 경우, 객실에서 전화로 주문 가능하고 일반 고객은 전화로 예약 주문 후 ‘드라이브 스루’로, 1층 현관에서 컨시어지를 통해 주차없이 바로 전달 받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고 싶지만,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서비스이며, 랍스터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랍스터 요리 또한 딜리버리 서비스에 포함되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 서비스는 향후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앞두고, 레스토랑의 방역체계 역시 강화하였으며 모든 고객들을 위한 1회용 손세정제를 테이블에 세팅하였다. 또한 기존보다 레스토랑 테이블 수를 줄이고, 간격을 넓혀 뷔페 레스토랑 내에서도 조금 더 안정감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시기적 상황을 배려하였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누적된 피로감을 가진 고객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건강식 프로모션과 뷔페 딜리버리 서비스와 같은 언텍트 서비스를 개발하고 지속해나갈 방침이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