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종로3가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MAKE BRICK at MOXY’ 패키지를 선보인다.
목시서울인사동 호텔 관계자는 “브릭아트는 나이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아트 플레이(Art Play), 즉 놀거리와 예술작품이 합쳐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한번 시작하면 점점 집중하게 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고, 가족들이 하나의 작품을 협업해서 만들면서 더욱 친밀해질 수 있다” 라고 밝히며 패키지를 기획한 취지를 말하였다.
함께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객실 내 넷플릭스, 유투브 및 기존 TV의 범위를 뛰어넘는 영상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와 키즈카툰등의 무료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스텐다드 객실 1박 (넷플릭스 사용 가능객실배정) ▲ 블록 박스 1set ▲ 웰컴드링크 & 루프탑 바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키리스(keyless)’ 시스템을 전 객실에 도입하여, 예약부터 체크인, 체크아웃, 엘리베이터사용, 객실 도어 오픈 까지 가능하다. 메리어트 모바일 고객 관리시스템을 통해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하여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언텍트 서비스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