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최고의 기대작 ‘영혼수선공’ 배우 조경숙 출연! 배우 조경숙, KBS ‘영혼수선공’에서 신하균, 정소민과 호흡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조경숙이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신하균정소민과 함께 호흡한다.

6일 소속사 EX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경숙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 수선공에서 소화기내과 출신 병원장 조인혜역을 맡았으며세련미와 인간미를 모두 갖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경숙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 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 변호사 조들호 시즌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조경숙과 함께 신하균정소민태인호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경숙이 연기하는 조인혜라는 인물은 드라마 영혼수선공의 주 무대가 되는 병원의 병원장으로 이 병원을 세계적인 병원으로 만들고 싶은 포부가 있으며의리보다는 실리이상보다는 현실을 쫓으며목표하는 바가 같다면 그 누구와도 손잡을 수 있는 실리적인 인물이다또한 누구보다 따뜻한 인간애는 늘 갖고 있는 인물을 연기하며이번에도 명품 연기로 극에 재미를 더하며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배우 조경숙은 KBS ‘우아한 모녀’, MBN ‘우아한 가’, KBS ‘공항가는 길‘, tvN ‘시카고타자기‘, MBC ‘별별 며느리‘, MBC ‘죽어야 사는남자‘, KBS ‘차달래 부인의 사랑’, 영화 해무’, ‘마더’ 등을 통해 강렬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국민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마음처방극 영혼 수선공은 오늘(6밤 10시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