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19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부문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가 10단계를 도약하며, 또다시 4위에 랭크되며 지칠 줄 모르는 세계적 인기 행진을 알렸다.
현재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부문 20위 안에 총 다섯 곡의 방탄소년단 노래가 오른 가운데 지민의 ‘Filter’는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0주째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부문’에 랭킹되는 강력한 저력을 보이고 있다.
지민의 솔로곡 ‘Filter’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최고 3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14위에서 이번 4위로 다시 급상승, 계속 높은 순위권을 장식하며 끊임없는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지민의 솔로곡 인기는 세계 여러 음악 차트 및 음원 플랫폼에서 동시에 나타났다. 19일 미국 아이튠즈 TOP 700에서도 지민의 솔로곡 두 곡 ‘Lie(라이)’와 ‘Filter(필터)’가 동시에 방탄소년단 노래로 유일하게 진입했으며, 같은 날 미국 아마존 ‘Songs’ 부문의 ‘베스트셀러’와 ‘뉴 릴리즈’에서 1위뿐만 아니라, ‘International’ 부문도 ‘베스트셀러’와 ‘뉴 릴리즈’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계속되는 세계적 인기를 여실히 드러냈다.
천부적인 음악 해석 능력과 표현력으로 지민만의 강렬한 섹시 보이스로 무장해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솔로곡 ‘Filter’는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무대 위 카멜레온과 같은 무한대의 변신력으로 ‘무대 천재’로 불리는 지민의 팔색조 매력이 그대로 담겨 그 인기가 더욱 뜨겁게 지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