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생활 속 거리 두기에 따른 야외 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0년 6월 1일부터 7월 16일 까지)
이번 얼리 서머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지난 5월 1일 오픈 한 ‘오션풀 루프탑’의 오픈 기념 축하 및 언택트(untact 접촉이 없는)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다. 탁 트인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야외에서 조망할 수 있는 오션풀 루프탑은 태닝, 프라이빗 &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파티와 소셜라이징 럭셔리 오션 라이프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이다.
우선, 오션풀 루프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뮤직 파티 ‘선셋 파라다이스(SUNSET PARADISE)’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뉴트로 열풍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바이닐(레코드판 LP) 뮤직의 대가 디제이 포춘(DJ Fortune)과 스트릿드러머 도고(DOGO)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공연과 드러머가 들려주는 신나는 비트에 몸을 맡겨 볼 수 있다. 또한 오션풀 루프탑의 플렉스 태닝존에서는 물속과 물 밖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water proof 방수) 북 대여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북케이션(Bookcation-독서휴가)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션풀 라운지에서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처 칵테일’을 구입하면 감성사진의 필수 아이템인 파라다이스 로고 토퍼(사진장식)가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 기본 혜택으로는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태닝, 포토존, 프라이빗 &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등 소셜라이징 럭셔리 오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오션풀 루프탑 이용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등 향긋한 가득한 꽃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 2인(선택사항)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션풀 루프탑의 오션 포토존을 배경으로 한 SNS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숙박권 및 뷔페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매우 간단하다. 본인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 게시물의 분류와 검색을 용이하도록 만든 일종의 메타데이터)함께 입력하고 오션풀 루프탑의 배경 혹은 인물 사진만 업로드를 하면 된다.
얼리 바캉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