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네이버 NOW. <대외비>의 호스트 박나래가 내일(28일) 밤 9시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인다.
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대나무 숲에 외치는 비밀 이야기’라는 뜻으로,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청취자들의 비밀 사연을 들어주고 상담해주는 신개념 토크 쇼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온에어 된다.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 박나래는 고정 패널 개그맨 김지민, 가수 유재환과 함께 청취자가 보내온 과거 연애사를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확고한 연애 철학과 촌철살인 입담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내일(28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사연자의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대신 선택해 드립니다’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박나래는 김지민, 유재환과 함께 ‘코털 안 깎는 전 남친 vs. 왁싱을 강요하는 현 남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각자의 연애 경험에 비추어 가감 없이 솔직한 생각을 밝히고, 전 남친과 현 남친 중 어느 쪽이 더 나은지 최종 선택할 예정이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놓고 격렬한 토론을 벌일 것으로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나래 특유의 수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입담과 재치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