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29일 롯데칠성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칠성사이다의 신 제품인 ‘복숭아 맛’ 사이다 댄스 편 과 ‘청귤 맛’ 사이다 댄스 편으로 영상 속에서 지민의 청량 상큼한 매력이 시선을 끈다.
“상큼한 복숭아 사이다를 만나다”라는 지민의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복숭아 댄스 편’ 에서 지민의 모습은 상큼함 그 자체였다.
영상 속에서 청바지를 입은 지민은 흰색 티셔츠의 앞부분만 바지 안으로 집어넣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상큼한 표정을 지으며 즐겁게 춤을 추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영상인 “싱그러운 청귤 칠성사이다를 만나다”라는 멤버 RM(알엠)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칠성사이다 New Flavor X BTS] 청귤 댄스 편’에서 지민은 선 공개된 화보에서 입었던 흰색 바탕에 노란색 무늬가 있는 상의를 입고 등장한다.
청바지에 흰색 운동화를 신고 프리댄스를 추는 지민의 모습은 청춘영화의 장면을 연상케 했다.
공개된 2개의 광고 영상 속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청량감 가득한 지민의 모습이 사이다와 잘 어울려요’, ‘광고 속 지민의 모습을 보니 당장 사이다를 사러 가고 싶네요’, ‘광고 속 지민의 모습이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닮았네요’ 라며 행복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