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두바이를 여행 및 경유하는 승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작년에 이어 다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통해 두바이 전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 티켓을 구매하여 두바이에 방문하는 승객들은 모바일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쇼핑, 미식 경험, 럭셔리 스파 등에서 할인 혜택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이번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두바이의 아울렛에서 쇼핑을 즐길 시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항공권 구매 및 업그레이드, 콘서트 또는 스포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플랫폼을 통해 쉽고 빠르게 두바이행 항공권 및 두바이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며,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을 이용해 여행 일정을 개인에게 최적화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6개 대륙 130여 개 도시에 대한 취항을 재개하였으며,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