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항공권과 마카오 호텔 패키지 구매 시 25만원 즉시 할인 지원
홍콩-마카오 버스/페리 편도 구매 시 왕복 티켓 제공하는 1+1 행사 6월 30일까지 진행 중
(여행레저신문) 캐세이퍼시픽항공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홍콩을 통해 마카오를 여행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리적으로 근접해 있는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및 참여 여행사에서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캐세이 홀리데이’에서 홍콩 항공편과 마카오 5성급 호텔로 구성된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30명에게 5성급 호텔 1박에 상당하는 25만원을 즉시 할인으로 지원한다. 프로모션은 5월25일부터 시작되며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선택한 후에 프로모션 바우처 할인 코드 CXYFT25를 기입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마카오 프리미엄 호텔 무료 1박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는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그리고 에어텔닷컴 등 여행사에서도17일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와 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페리는 홍콩국제공항 도착장에서 바로 연결하거나 홍콩 시내 셩완 또는 침사추이 선착장에서 탑승하여 마카오의 타이파 또는 마카오 선착장에 내릴 수 있다. 버스로는 2018년 10월에 개통된 세계 최장 해상교인 강주아오 대교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현재 마카오관광청에서는 홍콩과 마카오 교통편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통해 홍콩 도착 후 마카오로 이동할 때 버스 및 페리 티켓을 편도 요금만 내면, 왕복으로 이용 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홍콩에서 마카오로 이동해 1박 이상 숙박을 하는 여행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 중국 본토 주하이를 연결하는 강주아오 대교가 완공된 이후 홍콩에서 마카오 연결이 휠씬 더 편리해졌다.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기려는 여행객들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들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홍콩으로 주 24회 운행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하면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