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국내 최대 규모 호텔그룹인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호텔스컴바인X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 기획전’을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을 이용하며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호텔 별로 최대 17%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부대시설 이용 특전과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굿즈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X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 기획전’에 참여하는 호텔은 ▲시그니엘(서울∙부산)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울산∙제주) ▲롯데시티호텔(명동∙김포공항∙구로∙마포∙대전∙울산∙제주) ▲L7호텔(강남∙홍대∙명동) ▲롯데리조트(속초∙부여∙제주아트발라스) 등 총 20곳으로, 최고급 럭셔리 호텔부터 비즈니스 호텔까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호텔들은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및 앱 로그인 시 확인 가능한 ‘시크릿특가’를 통해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수영장 입장권과 조식 특전 제공 혜택과 더불어,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캐릭터 ‘맥스’ 인형도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최근 국내외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난 데 따라, 들뜬 마음으로 여름철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국내 최대 규모 호텔그룹인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선보이는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예약 기간은 호텔 별로 최대 6월 30일까지이며,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나 앱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을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면 된다. 투숙은 오는 6월 1일부터 가능하며 호텔별 예약 일정에 따라 상이하다.
한편, 6월 한 달간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국내외 호텔을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할 경우 결제 금액의 7%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