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2년 연속 1위 선정!

n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선정을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 전 지점 선착순 100팀 한정 ‘글래드 위드 유(GLAD with you)2 패키지’ 출시 n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서베이 진행 등 수상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s 2024)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글래드 호텔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을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고객 경험 확대(Deep CX)’의 중요성을 경영 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호텔 내 공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지역상생을 위한 MOU 체결 등 다양한 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기념하여, ‘글래드 위드 유(GLAD with you)2’ 객실 패키지와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위드 유(GLAD with you)2 패키지’를 지난 해에 이은 수상 기념 상품으로 2024년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 방향제 2개&글래드 스테이셔너리 세트 1개, G브라더스 스티커팩 1개, 친환경 광목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을 통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2024년 5월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진행한다(당첨자 발표: 5월 28일).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태그된 친구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튜브 글래드TV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며, ‘Deep CX(고객 경험 확대)’ 키워드를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열두번째 주제로 선정하여 서베이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투표해 주신 결과, 브랜드 고객충성도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글래드 호텔이 선정 되었다”라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