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계절,야외 정원에서 꽃과 와인의 향기를 느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을 2020년 6월 20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2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 메종힐스에서 6월 20일~21일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제주 화훼농가와의 상생과 함께 피크닉의 계절,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인과 함께 피크닉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주 화훼농가 JJF KOREA의 플라워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생화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 와인샵 ‘까브(CAVE)’의 와인 마켓을 통해서는 이태리 레드 와인 까비토리아 아파시멘토 골드 릴리즈와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루이 페드리에 브륏, 화이트 와인 라 폴라디에르 블랑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향기가득한메종힐스 메종글래드제주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스파클링 와인, 힐링칠링 패키지에 구성된 피크닉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꽃과 와인의 향기로 가득한 야외 정원에서 따뜻한 햇살을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여전히 생활 속 거리 두기가 필요한 요즘, 야외 피크닉 분위기를 즐기며 기분전환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