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미국 매체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레전드 거울 셀카를 소개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코리아부(koreaboo)’ 가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들을 놀라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거울 셀카 13가지를 보도했다.
매체는 “정국이 잘생긴 외모로 팬들을 끊임없이 놀라게 했고, 거울 셀카들은 수년 간 그의 잘생김의 변천사를 보여준다” 라고 말했다. 연습실에 있는 귀여운 소년부터 체육관에 있는 섹시한 남자까지, 정국은 최고의 거울 셀카를 찍었다는 것을 몇 번이고 증명해 보였다고 전했다.
이에 정국의 잘생긴 외모에 팬들을 놀라게 한 가장 섹시한 거울 셀카 13가지를 나열했다.
13가지 셀카로는 정국이 갓 운동을 했을 때, 거울에 둘러싸여 찍었을 때, 욕실, 어둠 속에서 셀카를 찍을 때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 중 특히 열띤 반응을 불러 모았던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정국이 작년 10월 공식 트위터에 “운동!!”이란 제목으로 운동 후 거울 앞에서 인증샷을 남긴 것.
사진 속 정국은 미소년같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히 장발로 기른 머리카락이 땀에 젖어 있는 모습에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후 트위터의 세계 각국에서 그의 이름이 트렌드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정국은 셀카를 찍을 때,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거나 입술을 쭉~ 내미는 습관에서 묻어 나오는 귀여운 셀카도 자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