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가수 청하가 뜨거운 여름을 달굴 정열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청하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의 첫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색다른 변화를 시도했다. 강렬하게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화려한 해바라기 무늬의 의상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와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독보적 아우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레드와 오렌지빛이 오묘하게 섞인 헤어컬러는 청하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비로운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이번 포토 티저를 통해 베일에 싸여있던 PRE-RELEASE SINGLE 2의 타이틀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청하는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선공개곡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에 이어 이번에는 ‘PLAY(플레이)’라는 곡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
신곡명이 베일을 벗으며 컴백 열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번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던 청하는 이번에도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청하의 PRE-RELEASE SINGLE 2 ‘PLAY’는 7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