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이 여름철 일상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리프레시(Refresh)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리프레시 이벤트’는 고객들의 여름철 일상에 활력을 되찾게 하는 ‘나의 일상을 리프레시 이벤트’와 금융 지식을 넓히는 ‘나의 금융을 리프레시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기획됐다.
‘나의 일상을 리프레시 이벤트’는 특별한 일상을 보내기 위한 4가지 리프레시 방법 중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방법 1가지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관련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리프레시 방법 중 즐거운 나들이를 선택한 당첨자에게는 캠핑 의자 세트, 피부 케어를 선택한 사람에게는 립 트리트먼트 세트, 집에서 즐기는 치킨 파티를 선택한 사람에게는 치킨 기프티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택한 사람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7월 13일부터는 금융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나의 금융을 리프레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푸르덴셜생명 유튜브 채널의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 영상 시청 후 관련 퀴즈를 풀면 된다. 푸르덴셜생명은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 영상 시리즈에서는 푸르덴셜생명의 생명보험 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들이 출연해 2030 ‘금융 초보’를 위한 꿀팁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자신의 금융 현황을 점검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라이프플래너로부터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푸르덴셜생명은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에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일상생활에 활기를 되찾고 재테크 현황도 점검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