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특1급 호텔 롯데호텔 제주의 여름 성수기 상품을 단 하루 간 역대급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원데이 핫딜’로, 롯데호텔 제주를 단 하루 4분의 1 가격(74% 할인)에 내놓는다. 행사는 1일 오후 2시, 여기어때에서 열린다. 예약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9월 말까지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가 준비한 ‘원데이 핫딜’ 중 하나.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에 치솟는 숙박, 레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매일 오후 2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2% 할인해 실속 있는 바캉스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500여개 객실을 갖춘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리조트 호텔이다. 8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7개의 연회장을 구비했다. 4계절 온수풀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올해는 자녀 동반 여행객을 위해 17m의 초대형 ‘아쿠아 트랙’을 선보인다. 아쿠아 트랙은 5개 테마로 구성된 물놀이 공간이다.
롯데호텔 제주에 이어, 2일에는 정선 하이원 그랜드 호텔 메인타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서귀포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가 파격가에 공개된다. 3일(화성 롤링힐즈 호텔,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귀포 WE호텔 등)과 4일(강릉 르샤트리, 가평 빌라라온, 여수 J플러스 펜션 등) 역시 인기 숙소를 다수 편성했다. 5~7일은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시설이 핫딜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다양한 여름 바캉스 숙소, 액티비티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30만원 쿠폰 세트와 결제액의 5%를 무한적립하는 포인트 혜택,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원 할인 등이 포함됐다. 여기어때는 “올 여름 방문할 우리나라 여행지의 숙박시설, 액티비티를 부담 없는 가격에 공급할 것”이라며 “국내 여행 활성화와 함께 여름휴가 준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