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서머 키즈 패키지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JW Kids Emotion Adventure)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에는 호텔 살롱에서 신나는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되는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고, 투숙 후에는 예술의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자체제작 퍼즐, 배스볼, 키즈 어메니티, 컬러링북과 색연필 등이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키즈캔 라운지’는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기반 문화예술기획사인 ‘시도(SIDO)’와 협업하여 ‘모션–이모션(Motion-Emotion), 나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테마로 운영된다.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3명의 작가 노현지, 김다예, 이상욱이 협업하여 인터렉티브한 체험형 전시 공간을 꾸미고, 아티스트들의 대표 작품들을 최신 IT 기술인 증강현실(AR)과 접목해재미있고 색다르게 관람할 수 있다.
심리학과 예술을 접목한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현지 작가는 사랑한다, 자랑스럽다, 평화롭다, 좋아한다 등 다양한 감정이 표기되어있는 ‘감정 그리드’를 설치 작품으로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신의 기분을 뜻하는 단어를 그리드에서 찾아 표기해두고, AR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찍어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표현되는 다양한 모션과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그날의 맛’ 존에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색을 지닌 여러 감정의 재료들을 이용해 기분을 표현해보는 나만의 감정 파이 만들기수업이 진행되고 ‘I-Doll 존’에서는 내 안의 여러가지 모습을 인형으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신세계, 나이키, 애플과의 협업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다예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들은 별도 기재된 질문들과 함께 부모와 아이가 감정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이야기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다.
미디어 아티스트 이상욱 작가의 ‘버블 팝’은 아이들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반응하는 스크린 속 다양한 모션을 통해 감정에 대한 새로운 상상을 불어 넣는다.
뿐만 아니라, ‘키즈캔 북 큐레이션 존’에서는 전시 테마와 관련된 영어 그림책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으며, 키즈캔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들로 진행되는 영어놀이 수업과 전시연계 클래스도 매일 오전, 오후별로 진행된다.
아이들이 즐기는 동안 부모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별도의 공간과, 놀이방 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Design Skin)’의 플레이 매트도 함께 설치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키즈캔 라운지 이용 어린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Terre de Glace)’의 짜먹는 아이스크림과 부채를 제공한다. ‘떼르드글라스‘는 유기가공식품인증마크를 획득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및 전국 프리미엄 키즈 카페 등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유기농 디저트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객실 내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제작 140피스 퍼즐과 미니 배스볼, 어린왕자 키즈 어메니티 3종, 컬러링북과 색연필이 특별 선물로 준비된다.
패키지 투숙 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더욱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9월 8일까지 개최되는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 티켓 2매도 증정된다.
어린이들과 엄마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앤서니 브라운의 희귀 작품들과2019년 신작 등 총 200여 점의 일러스트 원화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행복극장’이라는 타이틀 아래 ‘앤서니 브라운의 킹콩’ 극장 및 ‘우리 아빠가 최고야’, ‘마술연필을 가진꼬마 곰’ 등 다양한 영상들과 뮤지컬 쇼케이스를 비롯하여 미술 체험이 결합된 ‘리틀 프리다 아틀리에’, 전문 스토리텔러와 함께 전시장을 투어하며 그림 속 이야기에 빠져보는 ‘리틀 스토리텔러’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 이용 고객은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버즈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6만원을 추가하여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 ‘키즈캔 라운지’는 가족당 최대 어린이 2인(4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하다. 키즈캔 라운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1박 투숙 기간동안 오전, 오후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