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1년 내내 여름 호캉스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 신규 또는 갱신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혜택 별로 선착순 각 50명씩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선물한다. 전화 또는 호텔 방문 시 가입할 수 있으며, ‘블랙 멤버십’은 숙박 및 식음업장 모두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블루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3만원 이용권, ‘다이닝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을 준다.
그랑블루는 삶과 일의 균형 ‘워라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십이다. 가입 후 1년간 프리미엄 다이닝과 숙박을 비롯해 수영장, 골프장, 플라워 샵 등에서 무료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닝 멤버십’에는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권 3매 등을 준다. 가격은 25만원이다. ‘블루 멤버십’에는 딜럭스 룸 1박 무료 숙박권 1매, 레스토랑 7만원권 3매 등을 제공하며 39만원이다.
‘블랙 멤버십’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레스토랑 7만원권 3매,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렉스 골프장 1인 1일 이용권 50% 할인권 4매, 플라워샵 ‘아디엘’ 플라워 교환권 1매 등을 제공한다. 모든 멤버십에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을 준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