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캐나다 친구들이 한국 궁에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우리에겐 고대 역사가 없어요’덕수궁의 매력에 푹 빠진 캐나다 친구들‘이건 마치 타임워프 하는 느낌!‘

사진;어서와-덕수궁 제공;MBC 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4인방이 서울 나이트 투어를 즐겼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캐나다 친구들의 나이트 투어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식사를 마친 캐나다 4인방은 시간에 쫓기듯 급하게 숙소로 돌아갔다이는 다음 일정으로 투어를 예약해두었기 때문이었는데예약한 투어는 영어 가이드를 동반하는 나이트 투어로 친구들이 가장 가보고 싶었던 덕수궁이 코스로 포함되어있었다여행계획 회의에서 데니는 가이드 투어를 하면 우리가 따로 역사를 공부할 필요 없이 알 수 있을 거야라고 말하며 가이드 투어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캐나다 친구들은 모두 한국의 역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특히 카일은 캐나다는 전통 같은 것이 별로 없어요그래서 한국의 긴 역사가 문화에 어떤 영향을 줬는지 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궁에 가고 싶은 이유를 설명했다가이드의 설명에 따라 덕수궁을 둘러본 친구들은 여긴 정말 굉장해요어딘가 고결한 곳 같아요.”, “전통을 존중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한편덕수궁 관람을 마친 친구들은 두 번째 코스로 이동했다이동 중에 친구들은 다른 세상으로 가는 느낌이야”, ”이건 마치 타임워프 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다음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는데과연 친구들이 본격적으로 서울의 밤을 즐기기 위해 향한 곳은 어디일까?

캐나다 친구들의 나이트 투어는 7월 4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