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여름 방학과 추석 등을 앞두고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나이 드신 부모님, 부부, 아이까지 모든 취향을 맞춘 여행지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3대 가족 여행객의 수고로움을 덜고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3대 여행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클럽메드 이용 시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클럽메드의 ‘3대 여행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글로벌을 통틀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가족들의 각기 다른 취향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찬스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외부 관광의 기회를, 엄마와 아빠는 로맨틱한 시간을, 아이에게는 키즈 클럽을 통해 다국적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 밖에 두 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을 준비해 대가족도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식을 포함한 다양한 뷔페식 식사로 준비돼 외국 현지식 적응이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 고객에게 맞춤형 여행이 될 것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의 베스트 셀러인 발리를 비롯해 근거리에 있어 이동 부담이 적은 하이난 산야와 이시가키 카비라 등 총 3곳에 한정해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8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이며, 리조트별 특정 일정을 제외하고 최소 3박부터 최대 7박 예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최근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만큼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3대 가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조부모, 부모, 아이가 원하는 여행이 각기 다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클럽메드에서 알찬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