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일본 신규노선 취항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비엣젯항공-항공기 제공;비엣젯항공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일본 간 신규 노선 취항 및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가입을 기념해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Fly for love – show your summer ver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60만장의 항공권이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9 4일부터 내년 625일까지이다베트남 국내선 탑승기간은 9 4일부터 12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탑승권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비엣젯항공은 베트남일본 노선 취항을 기념해 7 6일부터 내년 3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베트남일본 노선에 대한 3만 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하이오 토요일(Ohayo Satur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권은 5개의 베트남~일본 노선에(하노이/호치민~오사카(간사이)/도쿄(나리타), 다낭도쿄(하네다)) 해당하고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탑승 기간은구매일 30일 이후부터 설정할 수 있다.

한편비엣젯항공은 지난1일 전 세계 저비용항공사(LCC)로는 최초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에 가입하고 특별 회원 인증서를 받았다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경단련)은 일본의 부문별업종별 경제단체로 구성된 전국적인 조직으로 현재 1,500개가 넘는 단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같은 날 글로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도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