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일본 간 신규 노선 취항 및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가입을 기념해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Fly for love – show your summer ver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60만장의 항공권이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9월 4일부터 내년 6월25일까지이다. 단, 베트남 국내선 탑승기간은 9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탑승권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비엣젯항공은 베트남–일본 노선 취항을 기념해 7월 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베트남–일본 노선에 대한 3만 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하이오 토요일(Ohayo Satur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권은 5개의 베트남~일본 노선에(하노이/호치민~오사카(간사이)/도쿄(나리타), 다낭~ 도쿄(하네다)) 해당하고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 탑승 기간은구매일 30일 이후부터 설정할 수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난1일 전 세계 저비용항공사(LCC)로는 최초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에 가입하고 특별 회원 인증서를 받았다.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경단련)은 일본의 부문별, 업종별 경제단체로 구성된 전국적인 조직으로 현재 1,500개가 넘는 단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같은 날 글로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도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