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세 번째 싱글 재킷 공개…’강렬한 눈빛+아우라’ 발산”청순X섹시” 소리, ‘아이 엠 낫 얼론’ 재킷 오픈…’컴백 기대감↑’

사진;소리_재킷_공개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소리가 상반된 두 가지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오후 몰레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소리의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소리는 화이트 드레스와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흰 드레스를 입은 소리는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고,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이번 재킷 사진,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들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소리. 특히 ‘I Am Not Alone’이라는 제목과 흑, 백으로 나뉜 두 가지 콘셉트의 그가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컴백은 신예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소리는 녹음실 인터뷰 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 스타일과는 많이 다른 노래”라며 “퍼포먼스와 가사에 집중해서 봐 달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음악적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소리의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