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무더운 여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2종인 서머 바캉스 패키지(Summer Vacance Package)와 서머 호캉스 패키지(Summer Hocance Package)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서머 바캉스 패키지는 탁 트인 도심 속 루프톱에서 여유로운 수영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 ▲바비큐 플레이트와 생맥주 2잔 @고메바 루프톱 ▲조식 40%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머 바캉스 패키지 구성의 바비큐 플레이트와 생맥주 2잔은 호텔 루프톱 공간인 고메바@루프톱에서 이용 가능하며, 도심 속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머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에서 아늑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로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에트로 어메니티 세트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준비된다.
테이스티 박스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며 체크인 후 사전 예약한 시간에 20층 고메바에서 픽업 가능하다.
두 가지 패키지 이용 시, 즐길 수 있는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해당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7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멀리 여행 가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구성하게 되었다.”라며, “노보텔 동대문의 특색 있는 공간인 루프톱 바와 루프톱 야외 수영장 혜택으로 더욱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