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시차(My Time)’가 ‘아마존’에서 또 다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14일(한국시간) 새벽,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 미국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의 ‘시차’가 ‘음원 전체(베스트셀러 인 송)와 인터내셔널’ 부분에서 동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해외 아티스트들의 음원 다운로드 성적을 집계한 것으로 시차의 글로벌 음원 인기를 엿 볼 수 있는 성과이다.
한편 시차는 12일(현지시간) 글로벌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차트에서 99위를 차지했다.
전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차트에서 시차가 191위에 이름을 올렸고 하루 만에 92계단 순위를 급상승 시키는 차트 역주행의 저력을 보여줬다.
시차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차트에서 76일째 장기 차트인하며 전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일본 TBS의 CDTV ‘ライブ! ライブ!’에서 멤버 정국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Your eyes tell’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Your eyes tell’은 15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7 ~더 저니~(MAP OF THE SOUL:7 ~THE JOURNEY~)’의 수록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