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한여름 밤의 꿈’ 같은 비현실적 외모에 스윗한 눈빛으로 팬들 심장 저격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21일 배스킨라빈스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과 배스킨라빈스의 만남 그 첫 번째’라는 게시글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지민은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눈빛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초근접 사진에서도 지민의 아름다운 미모는 여전히 빛났다.

가벼운 웨이브의 블랙 헤어와 짙은 눈썹, 맑고 투명한 흰 피부의 지민은 한 손으로  ‘BTS 7 시그널 라이트’ 를 얼굴 가까이 들고 입가에는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청순하면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이돌 외모와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특유의 스윗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역시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날 지민의 화보 공개에 팬들은 ‘지민의 달콤한 눈빛에 녹아든다’, ‘아이스크림만큼 달콤한 화보라니’, ‘초근접 사진에도 무결점 미모인 지민 오빠 대박!’,’지민의 달콤함에 푹 빠져버렸다’

등의 갈수록 리즈를 갱신하는 지민의 미모에 감탄하는 심쿵 반응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방탄소년단과 배스킨라빈스의  만남’ 첫 번째를 기념하는 ‘BTS 세븐 케이크 & 라이트’ 사전예약은 매진되었으며,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