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취향 저격 다양한 선물용품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 더기프트쇼’가 7월 30일 목요일 수원컨벤션센터(수원 광교)에서 더골프쇼와 동시 개최됐다.
215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핸디·공예 △디저트·푸드 △리빙·키친 △뷰티·헬스 △베이비 △펫 용품 △IT 스마트 디바이스 △패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품목구성으로 구성돼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2020년 새롭게 론칭하는 더기프트쇼는 여름 시즌에 맞는 Cool Summer Festa 콘셉트로 개최됐다. 인디밴드 공연·힙한굿즈·아기자기한 소품·맛있는 디저트·취향 저격 뮤직 등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전시장을 찾는 젊은 층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더기프트쇼는 팬덤을 보유한 주요 기업들의 출품과 맞물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구매력을 보유한 젊은 층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많은 관람객이 현장을 방문해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농심은 이번 행사에 스위스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을 제공함으로써 관람객 전원에게 달콤한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에 있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처한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 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메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했다.
‘2020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