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강원 춘천 2024 세계태권도문화축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3일(토)까지 이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태권도복을 착용한 12세 이하 어린이의 동반 보호자 1인에게도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태권도복을 착용하지 않아도, 세계태권도문화축제 ID 카드를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태권도복 착용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레고랜드 매표소에서 착용 인증을 받고 1일 이용권을 할인 받은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1일 이용권 할인은 현장 매표소에서 정상가를 기준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가능하다. 다만, 기존에 구매한 입장권에 대해서는 중복 할인 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한편, 올해 춘천에서는 이번 세계태권도문화축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태권도 관련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7월 7일까지 열리는 세계태권도문화축제에 이어,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은 전세계 60개국이 참가하는 2024 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가 진행되며,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기간에는 약 150개국이 참가하는 세계태권도주니어선수권대회가 춘천에서 열린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춘천 지역에서 열리는 각종 태권도 축제 및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행사 기간마다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영옥 상무는 “레고랜드는 올해 5~6월 춘천마임축제와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를 위한 부지 제공에 이어, 세계태권도문화축제 기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지역 축제의 즐거움과 다양한 레고랜드의 놀거리를 함께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