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유명한 파인비치CC와의 공동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로, 남도로 떠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에 최적화됐다.
그린과 바다, 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파인비치의 풍광과 함께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와 무료 픽업서비스 등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역시 마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2인 1실, 총 2실) ▲파인비치 조식 1회(2일차)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1일 18홀/오시아노-파인 코스, 비치-오시아노 코스) ▲호텔-파인비치 간 무료 픽업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남자 사우나 50% 할인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 10% 할인 ▲커피숍 사라 10% 할인 ▲베이커리 더샵 1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목포 관광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패키지 가격은 1인 기준 27만원부터다. (10% 부가세 별도) 예약은 파인비치CC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파인비치CC와의 공동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비치 패키지’는 골프 여행을 즐기는 투숙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라며 “호텔에서의 쾌적한 투숙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파인 비치 골프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묶어 보다 특별한 골프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비치CC는 자연환경을 최대한 살려 리아스식 해안 골프 코스를 갖춘 남도의 대표적인 해변 골프장으로, 코스 디자인 분야에서 유명한 게리 로저 베이드와 데이비드 데일이 코스 설계, 조경에 공동 참여한 바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