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비씨카드와 함께하는 늦여름 프로모션 진행비씨카드 늦여름 휴가 지원 프로젝트늦여름 LAST CHANCE, 비씨카드로 블루캐니언 입장권 받자(BC X BC)비씨카드로 휘닉스 평창 워터파크 공짜로 가자

휘닉스-평창_BC카드-프로모션

[여행 레저]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평창은 비씨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휘닉스 평창 객실을 예약하면 객실 특별가와 워터파크 2인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을 선착순 2,500명에 한해 오는 18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월 12 일 밝혔다.

비씨카드 회원 적용대상은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비씨카드를 발급 받은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나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이번 프로모션은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객실은 콘도 스탠대드와 호텔 슈페리어를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투숙일 기준, 8월 18일에서 8월 23일 까지는 주중(일요일~목요일) 10만원, 금요일 12만원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8월 25일에서 9월 11일까지는 주중(일요일~목요일) 8만원, 금요일 12만원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블루캐니언 입장권 2매가 무료로 제공된다.프로모션 이용방법으로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객실예약센터로 문의하여 비씨카드 프로모션 확인 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소지하고 있는 비씨카드로 결제를 해야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올 여름 휘닉스 평창은 루지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신비아파트 고스트 미로 대모험 체험전, 맘 편한 키즈 플레이라운지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트들을 새롭게 도입하여 운영 중이며, 글램핑 BBQ, 온도 레스토랑 BBQ 등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으로 고객들에게 인기 몰이 중이다.

이번 비씨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아직 여름휴가를 다녀오지 않은 고객이라면 휘닉스 평창에서 인생휴가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