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상승세! 화제성 폭발!MBN ‘최고의 한방’ 탁재훈-이상민,“그냥 목숨 걸고 하는 거야”25년 지기의 자존심 건 끝장 서핑 내기!이상민 ‘도발’에 탁재훈 승부욕 폭발!서핑 초보 탁재훈, 무모한 도전 결과는?

-수미네 가족, ‘캠핑카 바캉스’ 시작… 당일치기 홍천&양양행!-탁재훈, 이상민 ‘서핑 허세’에 티격태격! ‘소원권’ 건 서핑 도전!-텐션 폭발 ‘무한 게임’ & 음원 완성본 공개까지!

탁재훈_서핑도전 제공;피플어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탁재훈이 이상민과 소원권을 건 끝장 서핑 내기에 돌입하며 흥미를 끌어올린다.

27(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이하 최고의 한방’) 7회에서는 지난 주 소개팅 전원 실패의 쓴 맛을 본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여름 힐링을 위해 당일치기 캠핑카 바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쏟아지는 비를 피해 강원도로 향한 4인방은 홍천을 거쳐 최종 목적지인 양양 죽도해변에 도착한다해변에 앉아 서핑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던 이상민은 과거 하와이에서 강습 없이 서핑에 도전했지만 끝내 일어서지 못한 실패담을 전한다.

파도의 결을 언급하는 허세 깃든 설명에 탁재훈이 짓궂은 반응을 보이자억울한 이상민은 서핑 보드에서 단 한 번이라도 일어나면 형의 부탁 하나를 들어주겠다며 즉석 내기를 제안한다.

탁재훈은 이상민의 도발에 서핑 보드 위에서 트위스트도 출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이고곧 서핑복으로 갈아입은 채 호기롭게 바다로 향한다자타공인 스포츠 마니아지만 수영은 전혀 못 한다고 고백한 서핑 초보’ 탁재훈은 그냥 목숨 걸고 하는 거야라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터. 25년 지기의 자존심 싸움으로 번진 탁재훈의 서핑 도전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소원권의 승자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이번 수미네 가족의 캠핑카 바캉스는 평소 소처럼 일만 하는 이상민과 데뷔 후 5일 밖에 쉬지 못했다는 장동민을 위해 맏형 탁재훈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며 비가 쏟아지는 굳은 날씨에도 각종 게임과 놀이에 몰입하며 마음껏 힐링을 누린 4인방의 리얼 휴가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N ‘최고의 한방은 엄마 김수미의 세 아들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 따라 아들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진지한 소개팅에 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거침없는 상승세와 함께 화제를 폭발시키고 있다. 7회에서는 이들의 또 다른 프로젝트인 최고의 한방’ 음원 완성본 공개와 안무 구성 과정이 그려지며 더욱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최고의 한방’ 7회는 27(밤 10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