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민족 명절 추석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매년 인기 만점 선물로 손꼽히는 다양한 추석 명절 상품권을 오는 9월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품격 있으면서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와 디너 세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 4코스, 디너 4코스와 6코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등 총 7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가격은 6만 원부터 20만 원까지이다(모두 세금 포함).
한편, 32층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9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추석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추석 디너 뷔페는 신선한 샐러드와 해산물, 숯불 그릴에 구운 최상급 육류, 특별한 한식과 다양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추석 디너 뷔페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