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커플 또는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비어 앤 스낵 패키지’를 야놀자에서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비어 앤 스낵 패키지’는 탁 트인 공원을 바라보며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라탄 피크닉 바스켓에 ▲핸드앤몰트 상상페일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 주방 가전과 식기류가 있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바스켓을 구성하였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와 무더위로 한강 피크닉이 어려운 요즘, 통 창으로 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기는 것을 기획 의도로 설명하였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레지던스 스위트룸으로 취사가 가능하며, 음식을 조리하기 위한 설비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인덕션은 물론, 오븐, 식기세척기, 각종 식기들과 와인 잔까지. 세탁기와 건조기도 갖추고 있어, 장만 봐온다면 객실밖에 나가지 않고 의식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침저녁으로 객실에서 맞이하는 전망도 일품이다. 발아래 서울교와 샛강 공원이 펼쳐진 뷰와 밤이면 도시의 꺼지지 않는 불빛들이 또 하나의 절경을 만들어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 실내 골프 연습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