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온 가을을 맞아 루프톱 수영장, 따뜻한 칵테일과 함께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Autumn Vibe PKG)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낭만적인 가을 시즌, 따뜻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루프톱 온수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건조한 날씨에 촉촉하게 수분을 보습해 줄 일리윤 여행용 키트와 마스크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및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일리윤 트래블 키트 3종과 마스크팩 2장 ▲고메바@루프톱 가을 웜(Warm) 칵테일 2잔 ▲루프톱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루프톱 수영장이 온수풀의 형태로 운영되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야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웜캉스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리윤은 민감 피부를 위한 아모레퍼시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트래블 키트는 피부 진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에센스 드롭, 크림, 시카밤으로 준비되며, 마스크팩 2매가 함께 증정된다.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가을 웜 칵테일은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를 가진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를 베이스로 로즈힙과 히비스커스를 더해 만든 ‘힙 앤 로즈 토디(Hip & Rose Toddy)’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수영장은 서울 도심 유일의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으로 호텔의 최고층인 21층 ‘더 소셜21(The Social21)’에 위치하여 탁 트인 도심 속 파노라믹 뷰와 함께 펼쳐진 남산과 북한산 전망을 자랑한다. 패키지 가격은 20만 8천 원 부터이며,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