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한샘과 국내 호텔 예약 이벤트 실시

l 한샘 호텔침대 출시 기념 이벤트… 국내 호텔 예약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 원 추가 증정 l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 호캉스 취향 공유 고객 대상 호텔침대·명품 어메니티 추첨 기회 l 호텔스컴바인,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 위한 다양한 브랜드 협업·프로모션 마련할 것”

(여행레저신문)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이 국내 가구 브랜드 한샘과 함께 국내 호텔 예약 이벤트를 9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에서 느꼈던 편안함과 여유, 품격있는 공간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인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국내 호텔 예약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한 다채로운 경품까지 증정한다.

먼저 호텔스컴바인은 국내 여행지에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호텔스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Book with Hotel’ 상품을 통해 국내 호텔을 예약하면 기본 네이버페이 5% 적립 외에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 원이 추가로 적립된다.

아울러 호텔스컴바인은 한샘과 함께 고객들에게 여행 전 설렘과 기대감을 부여하는 풍성한 혜택도 선사할 예정이다. 양사가 준비한 프로모션은 ‘아늑하고 편안한 호텔룸’과 ‘차분한 분위기의 호텔룸’의 선택지 중 취향에 맞는 호캉스 스타일을 선택한 뒤, 선택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총 2천만 원 상당으로 ▲한샘 시그니처 호텔 침대 풀세트(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50만 원(10명) ▲에르메스 호텔 어메니티 40ml 세트 4종(200명)으로 구성됐다.

친구·연인·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본인의 호캉스(호텔 객실) 취향을 공유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호캉스 취향을 가장 많이 공유한 상위 3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만 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양사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9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에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호캉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샘과 손잡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