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거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가을 등산화 ‘클라임 아크로(CLIMBACRO)’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클라임 아크로’는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TRIPLE-X)’ 기술이 집약된 등산화로 장시간 산행에도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요철이 많은 산길에서 외부 충격으로 인한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F.B.S(FOOT BRIDGE SYSTEM)’ 기술로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트리플 엑스 기술 중 하나인 ▲엑스 트랙션(X TRACTION)은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엑스자 모양의 측면 지지 패턴으로 발을 효과적으로 감싸주어 부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엑스 폼(X FOAM) 미드솔은 최상의 쿠셔닝과 내구성으로 보행 시 충격을 차단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바위가 많은 한국의 산악환경에 특화된 아웃솔로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 그립(X GRIP)을 적용해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산행에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360도 전방향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소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구애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며,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으로 탈착 시 편리성을 높였다. 남녀공용으로 다크 차콜, 다크 네이비, 다크 퍼플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29만 9천 원.
한편, K2는 신상 신발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19년 가을겨울 신발 신상품 구매 시 최대 20%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에 한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 뿐 아니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클라임 아크로 가을 등산화 체험단’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2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가을 산행을 안전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무리가 없고, 착화감이 우수한 등산화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클라임 아크로는 국내 산악 지형에 맞게 설계된 등산화로 쿠셔닝과 접지력을 강화해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