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세이지우드 홍천과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프로그램 ‘필소굿 (Feel So Good) 패키지’와 ‘오색공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필소굿 (Feel So Good) 패키지’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3가지 코스(27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2회의 골프 라운딩, 그리고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프라이빗한 럭셔리 숙박으로 구성된다. 특히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라마르코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오색공감 패키지’ 는 첫째 날은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럭셔리한 하룻밤을, 둘쨋날은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100대 코스 후보지 18홀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5가지 제철 모둠회와 라마르코 스파클링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에서의 골프 라운딩 이용, 세이지우드 숙박, 그리고 카트 1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전면 통유리창으로 코스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클럽하우스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 또한 아름다운 마운틴 뷰와 스카이 뷰를 자랑하는 야외 인피니티풀 및 실내 수영장을 포함하여 피트니스, 북 카페 등 세이지우드 홍천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최근 여행, 쇼핑, 주거 등 원스톱 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골프에서 미식, 그리고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레저와 휴식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예약 및 시설 안내 문의는 세이지우드 홍천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