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스트릿 패션 화보 가장 빠른 베스트셀러 압도적 ‘브랜드 파워’

방탄소년단 지민이 섹시 카리스마로 스트릿 패션 화보의 정석을 선보이며 착용한 제품이 가장 빠르게 베스트셀러에 올라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5일 휠라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온기를 잃지 않도록 / Inside the ever-lasting warmth”를 주제로 지민의 ‘2020 FILA PROJECT 7’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지민은 안개가 낀 듯 어두운 배경 속 붉은 빛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뒤로 하고 레이어드 이너에 블랙 조거 팬츠와 플리스 재킷, 트렌디한 루즈핏 롱패딩을 착용해 스트릿 패션 화보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감출 수 없는 워너비 황금비율 몸매와 흰 피부에 대조적인 흑발의 지민은 섹시한 눈빛과 표정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더해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민은 앞서 24일 휠라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 단체 광고 영상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제스처와 돋보이는 아우라로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상승시켜 지민이 착용한 베이지색 경량 롱패딩이 가장 빠르게 베스트셀러에 올라 독보적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현지시간)부터 5일 동안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