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스파&사우나 무제한이용 자유입장권 10만원 출시!

3호선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24시간 남성 스파&사우나 더 메디스파에서 추석연휴를 맞아 가입일로부터 10월 11일까지 입장이 무제한 자유로운  자유입장권’ 상품을 10만원 특가에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가입일 기준 없이 10월 11일까지 기간 내 요일이용 횟수제한, 일일 방문제한이용시간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여기에 5만원을 추가하면 스파 내 레스토랑에서 15,000원 상당의 식사를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회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잦은 이용이 예상되지 않는다면 주간입장 5회 횟수제한으로 5만원 상품도 있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연휴 기간 동안 햅쌀밥 ,3종 모듬전소불고기계절나물배추김치소고기무국 or 토란국삼색 송편전통 음료 로 구성된 한가위 한상차림 정식을 시즌 이벤트 메뉴로 제공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관계자는 이번 추석 명절에 고향방문이 어려워 서울에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남성분들을 위하여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정성스러운 한식 한상차림과 함께 연휴 내 자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비용이 없는 자유입장권’ 특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당 호텔 스파&사우나는 강남권에서 인지도 높은 개별 휴식시설로 개인 TV가 각각 달린 개별 전동베드가 국내 최대규모로 준비되어 있으며 룸별로 준비된 수기관리 시설과, 개별 미팅룸 등이 완비되어 있어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더할나위 없는 공간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