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일주일 만에 5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는 28일 공식 유튜브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1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에버글로우는 이로써 단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0만뷰를 초고속 점령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000만뷰를 넘어선 후에도 글로벌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 속 여전히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거침없는 기세로 6000만뷰를 향해 전진 중이다.
특히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가 이미 조회수 1억뷰를 넘어선 가운데, ‘라 디 다(LA DI DA)’까지 1억뷰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 디 다(LA DI DA)’는 에버글로유 특유의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현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있으며,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컴백 직후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다운 저력을 입증한 에버글로우는 음악방송에 출연해 사이버 펑크라는 강렬한 여전사 콘셉트와 무대를 불태우는 듯한 파워풀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발휘 중이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